예전에는 필요한 것을 구입하는 시대였다면 지금은 원하는 것을 구입하는 시대입니다.뭐든지 주문 후 하루 이틀이면 받아볼 수 있고 제품의 퀄리티도 나날이 올라가고 있기 때문에 소비의 방향은 계속 바뀌고 있습니다.그리고 이러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는 가전제품 매장의 택배차 광고를 포함한 마케팅 방향에도 변화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가전제품 매장 광고를 진행한다면 기존에는 본사 차원에서 TV에 광고를 내보내고 각 매장은 마냥 기다리는 추세였습니다.하지만 지금은 전자제품 매장의 수가 너무 많아져서 브랜드 종류까지 많아졌기 때문에 이러한 1차원적인 마케팅으로는 다소 부족합니다.
게다가 사람들은 가전제품을 구입할 때에도 현재 사용하던 전자제품의 수명이 다하여 바꿀 때가 되어서 바꾸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호기심을 갖게 되고 굳이 바꿀 때가 되지 않아도 바꾸곤 합니다.즉, 예전에는 주 고객층이 대부분 구매 의사가 명확한 사람들이었다면 지금은 불특정 다수에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택배차 광고가 인기를 끌고 있는 거죠.전자제품이나 가전제품 같은 매장은 구매 의사가 명확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아무 생각 없이 지내던 사람들에게 노출되더라도 구매 전환율이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입니다.쉽게 말해 집에 제대로 된 냉장고가 있는데 몇 년 전 모델이긴 하지만 잘 작동하지만 우연히 보게 된 광고 속 신제품을 보면 구매 의사가 갑자기 생기기도 한다는 겁니다.
물론 가장 많은 고객층은 역시 구매 의사를 명확하게 가지고 있는 사람들입니다.그들은 어디서 어떤 브랜드의 가전제품이나 전자제품을 살까 고민하던 순간 우연히 지나가던 택배차 광고를 보고 관심을 갖고 주말에 방문하곤 하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전자제품 매장의 택배차 광고 효과는 예전에는 다소 운에 맡긴다는 느낌이 강해 대부분의 매장들이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지만 요즘은 정확히 노리고 접근함으로써 운을 우연이 아닌 실력으로 만들고 있습니다.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이행하고 원하는 것을 현실로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전제품, 전자제품 매장의 택배차 광고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처럼 확실한 지식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최저의 견적으로 집행을 지원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곁에 두어야 합니다.저희가 곧 그런 존재가 될테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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