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대작 제2의 나라 캐릭터 사진 앱 추천

2021년 상반기 최고의 모바일 게임 기대작 ‘제2의 나라’가 6월 중 정식 출시를 알린 가운데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에코스마일 행사를 기획했다. 제2의 나라는 다채로운 환경과 풍경을 다루고 있으며, 지브리의 감성을 충분히 녹여낸 게임인 만큼 아름다운 지구의 날과 관련된 초대형 기부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1년 상반기 최고의 모바일 게임 기대작 ‘제2의 나라’가 6월 중 정식 출시를 알린 가운데 뜻깊은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에코스마일 행사를 기획했다. 제2의 나라는 다채로운 환경과 풍경을 다루고 있으며, 지브리의 감성을 충분히 녹여낸 게임인 만큼 아름다운 지구의 날과 관련된 초대형 기부 이벤트를 준비했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할 때 기본 애플리케이션으로 촬영하지 않고 전용 사진 앱을 사용하곤 하는데, 이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노우 앱을 통해 제2의 나라 감성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스노우 앱에서 지금 볼 수 있는 제2의 나라 필터를 사용할 경우 실제 사진이나 AR 기능을 통해 실시간 촬영으로 얼굴을 제2의 나라 캐릭터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최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촬영할 때 기본 애플리케이션으로 촬영하지 않고 전용 사진 앱을 사용하곤 하는데, 이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스노우 앱을 통해 제2의 나라 감성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스노우 앱에서 지금 볼 수 있는 제2의 나라 필터를 사용할 경우 실제 사진이나 AR 기능을 통해 실시간 촬영으로 얼굴을 제2의 나라 캐릭터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기본적으로 사진 앱 추천을 통해 받은 기능은 본래 사진으로 보정을 해주는 역할에 그쳤다면 이번 제2의 나라 콜라보를 통해 자신을 캐릭터화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발한 것이 차별점이다. 단순히 사진 외에도 실시간으로 내가 촬영하고자 하는 목적 대상을 따라가고, 이는 인공지능이 수만장인 제2의 나라 캐릭터 프레임 기반 기계학습 기술로 개발돼 매우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걸그룹 달샤벳의 세리, 티아라큐리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해당 기능을 사용해 제2의 나라 캐릭터로 연출한 것이 SNS에 공유되고 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도 좋은 취지를 가지고 있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사진 앱 추천을 통해 받은 기능은 본래 사진으로 보정을 해주는 역할에 그쳤다면 이번 제2의 나라 콜라보를 통해 자신을 캐릭터화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발한 것이 차별점이다. 단순히 사진 외에도 실시간으로 내가 촬영하고자 하는 목적 대상을 따라가고, 이는 인공지능이 수만장인 제2의 나라 캐릭터 프레임 기반 기계학습 기술로 개발돼 매우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걸그룹 달샤벳의 세리, 티아라큐리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해당 기능을 사용해 제2의 나라 캐릭터로 연출한 것이 SNS에 공유되고 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도 좋은 취지를 가지고 있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스노우 앱을 설치하면 필터 항목에 제2의 국가 아이콘이 표시되고 터치하면 바로 적용된다. 얼굴 사진을 캐릭터 사진으로 바꾸는 것 외에도 터치할 때마다 고양이 귀와 같은 액세서리도 장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SNS에 #에코스마일 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넷마블이 공유된 횟수 1개당 1달러를 국제 환경단체에 기부한다고 한다. 참고로 이번 행사는 글로벌 출시를 하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도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해시태그를 검색해 보면 한국인 외에도 다른 나라 사람들도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은 물론 다른 나라에서도 제2의 나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스노우 앱을 설치하면 필터 항목에 제2의 국가 아이콘이 표시되고 터치하면 바로 적용된다. 얼굴 사진을 캐릭터 사진으로 바꾸는 것 외에도 터치할 때마다 고양이 귀와 같은 액세서리도 장착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틱톡 SNS에 #에코스마일 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넷마블이 공유된 횟수 1개당 1달러를 국제 환경단체에 기부한다고 한다. 참고로 이번 행사는 글로벌 출시를 하기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도 참여 가능하기 때문에 해시태그를 검색해 보면 한국인 외에도 다른 나라 사람들도 참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국은 물론 다른 나라에서도 제2의 나라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생활하고 있어 다채로운 배경을 접해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제2의 나라에서 동화풍 느낌으로 다양한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출시까지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생활하고 있어 다채로운 배경을 접해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제2의 나라에서 동화풍 느낌으로 다양한 배경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출시까지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 공개 외에도 지브리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히사이시 조가 제2의 나라 OST에 참여하면서 제작된 음원을 확인할 수 있어 매일 자기 전 힐링하며 자는 듯하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 공개 외에도 지브리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히사이시 조가 제2의 나라 OST에 참여하면서 제작된 음원을 확인할 수 있어 매일 자기 전 힐링하며 자는 듯하다.

제2의 국가는 6월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 완료 시 참가자 전원에게 이마젠우완, 그리고 신남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5만 골드를 지급한다. 제2의 국가는 6월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등록 완료 시 참가자 전원에게 이마젠우완, 그리고 신남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5만 골드를 지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받은 친구가 정식 출시 후 우다닷 놀이기구 획득 퀘스트를 진행하면 코스튬 뽑기권 10장을 받게 되며, 친구를 초대한 플레이어는 우다닷 모자를 100% 받는다고 하니 참여를 추천한다. 또한 앞서 소개한 지구의 날 이벤트 참여를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틸드세븐 빈티지 클래식 자전거, [킨트] 트레블 텀블러, 에코 슬림 런치박스,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기부 이벤트 참여와 함께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개인 보상도 해주길 바란다. (제2국가 사전예약) 넷마블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초대받은 친구가 정식 출시 후 우다닷 놀이기구 획득 퀘스트를 진행하면 코스튬 뽑기권 10장을 받게 되며, 친구를 초대한 플레이어는 우다닷 모자를 100% 받는다고 하니 참여를 추천한다. 또한 앞서 소개한 지구의 날 이벤트 참여를 페이스북 이벤트 포스팅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틸드세븐 빈티지 클래식 자전거, [킨트] 트레블 텀블러, 에코 슬림 런치박스,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기부 이벤트 참여와 함께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하여 개인 보상도 해주길 바란다. (제2국가 사전예약) 넷마블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