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법원에서 승리하고 수준 1Tesla는 자동 조종과 완전 자동 운전 시스템 개발에 임하고 있습니다. CEO의 Elon Musk는 그들이 회사의 장래에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이들의 제도를 주의 깊게 체크하고 있다.지난해 Justine H는 Tesla을 제소했다. 그녀의 모델 S는 도로의 끝에 충돌한다. 그녀는 그 충돌 사고로 다쳤다. 그 차는 자동 조종이 되고 있다. Hsu는 자동 조종과 에어 백 시스템이 나쁘다고 말합니다. Tesla에 따르면 Hsu는 자동 조종으로 시가지를 운전하고 있다고 한다. 그녀는 이를 할 일은 아니다.캘리포니아 주 법원은 테슬라는 사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다고 말합니다. Tesla의 자동 조종은 이 사고로 실패하지 않는다. H씨는 돈을 받지 않았습니다.Autopilot-Sue-Tesla이 법원에서 승리 – 수준 1-News in Levels Tesla이 법원에서 승리 – 수준 2A California법원은 Tesla의 Autopilot기능이 소프트웨어의 충돌에 관련하는 최초의 재판에서 실패하지 않았다고 판결했다.테슬라는 자동 조종과 완전 자동 운전 시스템을 개발·도입했다. 이 론·마스크 CEO는 이런 기술이 회사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다고 보고 있지만 정부는 이를 주시하고 있다. Justine H는 지난해 Tesla을 제소했다. 그녀는 오토 파일럿에 탔을 때 모델 S가 연석에 충돌하고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오토 파일럿과 에어 백 시스템의 문제를 주장했다.테슬라는 실수를 하지 않았다고 그는 시내 거리에서 오토 파일럿을 사용했지만 허가되고 있다고 말했다. 법원은 “테슬라는 사고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그는 손해 배상도 받지 않은 “이라고 밝혔다.테슬라, 오토파일럿 사고 책임없다···소송서 승소 판정 2023.4.26.[M투데이 이세민기자]테슬라는 지난 2019년 오토파일럿 사고와 관련된 소송에서 법원이 제조사의 책임이 없다는 판결을 내려 소송에서 이겼다고 밝혔다. 캘리포니아 법원의 배심원단은, 2020년 소송을 제기한 테슬라 소유주에게 테슬라의 과실, 사기, 계약 위반에 대한 손해배상을 기각했고, 이는 오토파일럿 관련 최초의 재판 사례로 남았다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다.당시 사고를 당했던 당사자는 테슬라 모델 S가 주행 중 중앙선을 침범해 추돌 사고가 났을 당시 오토파일럿이 작동하고 있었으며, 이 사고로 에어백이 전개되어 턱 골절과 신경 손상을 받았다고 주장했지만, 배심원단은 테슬라의 잘못이 없으며, 에어백 역시 정상 작동했다고 말했다. 확충 테슬라는 고객에게 사전에 주의사항에 대한 적절한 경고를 했다고도 말했다.이번 판결로 인해 테슬라는 오토파일럿에 대한 미국 정부 및 연방 정부의 조사가 이루어지는 상황에서 테슬라에게는 유리한 결과를 받아내게 된 것이다.
테슬라는 오토파일럿 기능을 기본 제공하며 옵션으로 6,000달러(약 800만원)를 추가하면 더욱 향상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 15,000달러(약 2,000만원)를 추가하면 완전자율주행(FSD)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그러나 이 완전자율주행 기능은 도로 표지판이나 신호등을 인지하지만 항상 스티어링 휠을 잡을 준비가 돼 있어야 하며 교차로 변경, 능동형 내비게이션도 포함돼 있다.한편 지난 2월 테슬라는 완전자율주행 기능이 사고를 유발할 수 있다는 우려에 리콜을 진행, 미국과 캐나다에서 출시하려던 베타 서비스를 일시 중단했다.출처 : 엠투데이(https://www.autodaily.co.kr ) #영자신문 #해윰의 영어근육 키우는 이야기_영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