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언더코팅 가격과비용 투명언더코팅이 먼가요?

차의 언더 코팅의 가격과 비용? 자동차의 언더 코팅은 가격은 메이커에 의해서 차종별로 다른 경우가 있는 이유의 하나는 약제와 시공 방법의 시행 범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수천 만원짜리 자동차에 너무 싼 것만 찾고 있다고 녹 방지 효과가 전혀 없을지도 모릅니다.신차 패키지의 장점? 시간과 비용이 절약될 신차 패키지의 단점? 전문성과 사후 관리 측면에서 부족한 점이 있다.선팅과 하부 방청 작업을 같은 집에서 하려고? 선팅과 방청은 작업 관련성이 없고 전문성과 사후 관리 측면에서 부족이 많다.간단히 말하자면 한국 요리점에서 자장면을 먹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선팅은 선팅가에서 코팅은 코팅가에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9f6qxu8Y_I0&t=15s코팅국 YouTube

콜로라도 출고되면 하체 검수해보세요~

차종은 콜로라도이고 출고 이틀째입니다. 이 차뿐만 아니라 다른 차들도 비슷합니다.

202205 현재 출시된 차량이며 앞쪽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앞바퀴 안쪽 등속 조인트 부분입니다. 절반은 페인트가 칠해져 있지만 절반은 페인트를 칠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부식이 발생했습니다.

조수석도 마찬가지고 콜로라도 대부분의 차들이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머플러 용접 부분입니다 다른 차량들도 이런 경우가 많은데 이런 상태로 방치하면 머플러 부식은 빨라질 수밖에 없습니다.조인트 부분인데 여기도 페인트를 칠하지 않아서 부식이 발생했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곳이 부식되어 안전상의 문제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신차에 녹이 발생했는데 괜찮다는 건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뒤에서 본 모습인데 언 것처럼 보면 괜찮을 것 같아요.뒷바퀴 안쪽 부분인데 볼트와 와셔 사이에 부식이 발생하여 부품쪽에 페인트를 칠하지 않았습니다.그래서 부식이 발생한 상태로 출고됩니다. 수입차뿐만 아니라 카니발, 스타리아, 포터로 이런 경우가 많습니다.볼트와 차체 사이에 녹이 슬은 모습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볼트 자체가 끊어져서 정비 자체가 어려워집니다.프레임 하부입니다 여기도 페인트가 벗겨져 있습니다.도장이 불량할 경우 바로 부식이 발생합니다.조인트 부분은 페인트를 칠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상태에서 하부 세차를 하면 습기로 인해 부식은 빨라질 수밖에 없습니다.부식이란 이런 것이고 부식 방지를 하기 위해서는 이런 곳에 해야 해요.하지만 모두 녹이 적은 바디면에 두껍게 코팅합니다.두껍게 코팅하면 마음의 힐링은 되지만 자동차 녹 방지와는 별 상관이 없습니다. 녹색차 하단을 보시면 알 수 있어요.아래부터는 투명 코팅 시공 후 모습입니다.투명코팅의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하부면적 100% 코팅가능합니다볼트나 너트 코팅을 하여도 차량 정비에 지장이 없습니다.전기장치나 센서커넥터 부분에는 절연코팅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상수리시 지장이 없고 코팅제가 건조하면 커넥터나 센서가 잘 빠집니다.차 무게를 늘리지 않기 때문에 차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밑면의 색을 바꾸지 않기 때문에 새 차 그대로의 모습으로 저장할 수 있어요코팅제가 투명하여 내면에 녹이면 육안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자동차 하부관리가 간편합니다.물로 변한 염화칼슘은 부품 사이나 좁은 틈으로 스며들지만 투명 코팅제의 점도가 물과 같아 염화칼슘이 스며드는 모든 곳에 스며듭니다.최근 눈길 주행을 하면 전기 장치든 강한 것이든 염화칼슘으로 가득 차서 하부 세차를 하면 전기 장치 부분에 고압 세차를 하게 됩니다. 기본적인 생활 방수는 되어 있기 때문에 괜찮지만 고압 세차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세차로 인해 고장이 발생하면 100% 소비자 과실입니다.부식이 잘 되는 곳은 좁은 곳이고 녹 방지를 하려면 이런 곳에 잘 넣어주셔야 녹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이전 언더 코팅한 이유? 1. 비포장 시대에는 도로변에 돌 팀의 보디 면 페인트에 발이 까짐이 많아서 언더 코팅할 때 두꺼운 코팅을 한 2. 눈이 오면 모래를 이용하고 제설 작업을 하는 염화 칼슘의 사용은 극히 적어 10년간 타고도 부식 하나 없는 차량이 많고 하부 세차이라는 단어조차 없었다 3. 현재는 보디 면에 언더 커버가 있는데, 대부분의 차는 커버가 없거나 매우 작다 현재 언더 코팅하는 이유?1. 눈길 주행하면 물이 바뀐 염화 칼슘이 언더 커버 중이나 차체 중에 스며들어 부식이 발생한다. 이를 막기 위해서 부식 방지가 필요하다 2. 하부 세차를 하면 염화 칼슘이 제거된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아니다.표면에 보이는 염화 칼슘이 사라졌지만 보이지 않는 곳에 스며드는 경우가 많다.모두 이론상으로 말해3. 염화 칼슘에 의한 부식이 대부분으로, 염화 칼슘의 사용량이 적은 지역과 매우 적은 지역은 방부의 필요는 없습니다만, 사용량이 많은 강원도와 서울 경기 지역은 방청이 필요합니다.겨울에는 스노우 타이어를 장착하는 지역과 스노 타이어만 판매하지 않는 지역은 비교 대상이 아니라 업체와 수십 차례 상담하는 현대 자동차라면 현대 자동차의 부식, 기아 자동차라면 기아 자동차의 부식을 찾아보세요. 그것을 보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최근 차가 얼마나 방청하다 나온다는 거 정말이에요? 사실이 아닙니다.차를 구입할 때 주로 딜러들이 하는 말이지만, 그냥 지나친 서비스 요구에 따른 판매 마진 감소가 주요 원인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최근 차의 언더 커버가 하부 전체로 되어 있고, 염화 칼슘 방지 할까? 밑뚜껑을 보면 수시로 나왔고, 커버와 차체 틈이 넓고 물로 변한 염화 칼슘은 커버 속에 올올이 스며서 염화 칼슘 방지는 어렵고, 언더 커버의 목적은 전도 방지와 방음이 주목적이라고 하지만 모두 엉뚱한 소리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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