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폼 관련주 다나와,푸드나무,아프리카TV 주가 주식 전망

플랫폼관련주 다나와,푸드남,아프리카TV 주가배당실적전망,투자의견

플랫폼관련주 다나와,푸드남,아프리카TV 주가배당실적전망,투자의견

플랫폼 관련주 다나와주

다나와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로 2002년 6월 21일 설립되었으며 다나와의 주가 주식은 2011년 11월 2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주력 산업 분야는 컴퓨터 주요 부품 가격 비교로 시작해 현재는 전 카테고리를 망라하는 종합 가격 비교 사이트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2021년 6월 12일 종가 기준 플랫폼 관련주 다나와의 주가 주식은 3,864억원으로 시가총액 29,550원,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는 248위입니다.

다나와 배당금 2019 다나와 배당금 : 400원 2020 다나와 배당금 : 600원 2021 다나와 배당금 : 613원

유앙타 증권 연구원은 선반과 주가 주식 시장 성장과 트래픽 확대로 실적이 성장한다고 평가했지만 투자 의견과 목표 주가는 다르게 제시하지 않았습니다.유앙타 증권은 2021년 다 나와의 실적으로 매출 2497억원, 영업 이익 411억원을 전망했지만 이것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6%, 8.9%증가한 수치입니다.유앙타 증권 연구원은 “시장 성장과 트래픽 확대에 따른 실적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지만 매출액은 2020년 대비 증가폭이 줄어들 전망”이라며”코로나 19바이러스의 여파로 2020년 PC수요 급등에 따른 반대 기저 효과가 있어 가상 화폐 채굴 수요 증가로 GPU수급 차질 국면이 이어지는 조립 PC시장이 위축된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계속”수익성 높은 제휴 쇼핑 광고 사업, 정보 이용료 매출 비중 증가에 의한 영업 레버리지 효과와 적자 사업 DPG지역 철수에 따른 영업 이익은 향상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플랫폼 관련주 푸드넘주

푸드넘은 전자상거래 소매업체로 2013년 1월 14일 설립되었으며 푸드넘의 주가 주식은 2018년 10월 4일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주요 산업 분야는 간편 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과 다이어트 큐레이션 마켓 ‘피키 다이어트’, 피트니스 용품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 등 간편 건강식 등의 플랫폼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2021년 6월 12일 종가 기준 플랫폼 관련주 푸드넘의 주가 주식은 1,759억원으로 시가총액 25,850원, 코스닥 시가총액 순위 609위입니다.

푸드목배당금 2019년 푸드목배당금 : 70원 2020년 푸드목배당금 : 300원 2021년 푸드목배당금 : 350원

유앙타 증권 연구원은 푸드 남의 주가 주식에 대해서 국내 HMR시장의 슈퍼 루키로 글로벌 플레이어로 도약할 준비가 끝났다고 평가했지만 투자 의견과 목표 주가는 다르게 제시하지 않았습니다.푸드 그는 닭 가슴살 유통 플랫폼”랭킹 덕 컴”을 운영하는데, 푸드텍 기업으로서 ” 맛있는 닭”등 18의 자사 브랜드로 국내 닭의 가슴살 브랜드의 90%에 해당하는 입점 브랜드(약 300개)제품을 회사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기타 스포츠 용품, 미디어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종합 건강 관리 플랫폼에 변모하고있습니다만, 2020년 기준 매출 비중은 HMR제조 사업 95%판매 수수료 4%광고 수익 1%등입니다.유앙타 증권 연구원은 “단순한 식품 판매업자가 아닌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후드텍업자이기 때문에 국내의 닭 가슴살 시장의 성장 혜택을 완전히 받을 것으로 예상되어 시장이 성장하고 판매 상품이 다양화하고 경쟁이 격화하면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 비교할 수 있는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되므로”고 밝혔습니다.이어”2021년 제1분기 매출은 362억원, 영업 이익은 3억원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7% 늘었지만 영업 이익은 61%감소했다”이라며 매출액은 PB상품의 판매 호조로 고성장이 이어졌지만 영업 이익은 10억원 상당의 할인 쿠폰 지급과 상품 증정 행사 등 일회성 비용이 집행돼 줄었다”라고 분석했습니다.

플랫폼 관련주 아프리카TV주

아프리카TV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로 1996년 4월 22일 설립되었으며 아프리카TV 주가 주식은 2003년 12월 19일 코스닥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주요 사업 분야는, 1인 미디어 플랫폼 「Afreeca TV」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2021년 6월 12일 종가 기준 아프리카TV 주가 주식은 6,216억원으로 시가총액 59,800원, 코스피 시가총액 순위는 317위입니다.

아프리카TV 배당금 2019년 아프리카TV 배당금 : 550원 2020년 아프리카TV 배당금 : 650원 2021년 아프리카TV 배당금 : 725원

신한 금융 투자 연구원은 아프리카 TV의 주가 주식에 대해서 플랫폼 서비스, 광고 등 주요 사업의 지속적 성장을 예상한다며 투자 의견 인수(buy), 목표 주가 130,000원을 제시했습니다.신한 금융 투자 연구원은 “플랫폼 및 광고 등 주요 사업의 지속적 성장세가 예상되며 주식 가격 상승이 심했지만 실적 상승세가 더욱 치열한 하반기 광고 고도 성장이 시작되면 밸류에이션 리 레이팅도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계속”이번 2021년 제2분기 매출액과 영업 이익은 각각 전 분기 대비 6.0%, 8.0%증가하는 컨센서스에 부합할 것이다”며”플랫폼 서비스 매출은 525억원으로 전 분기 높은 기저에도 성장이 지속될 전망”이라고 분석했습니다.동시에 “사용자 활동성이 높아지는 BJ사용자 간 유대가 형성됐으며 한 사람당 평균 결제 금액(ARPPU)유료 결제 비율(Paying ratio)모두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그는 “몇년간 플랫폼 서비스 후원 시스템 성장에 대해서 의문을 갖고 있던 투자가가 존재했지만 지금은 우려를 포기할 때가 됐다”이라며 후원 문화가 보편화하는 회사의 결제률도 지속 증가하는 경향”이라고 진단했습니다.그는 “AMM도입과 함께 광고주 수 증가와 직접 판매 비중 증가가 확인됐으며 매 분기 광고 성장이 전망되지만 하반기에는 본격적으로 실시간 방송 내 중간 광고가 도입된 광고 성장세가 거세질 전망”이라고 전했습니다.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아프리카TV 주가 주식에 대해 플랫폼 서비스, 광고 등 주요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예상한다며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130,000원을 제시했습니다.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플랫폼 및 광고 등 주요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돼 주식가격 상승이 심했지만 실적 상승세가 더 가팔라 하반기 광고고 성장이 시작되면 밸류에이션 리레이팅도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이어 “이번 2021년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분기 대비 6.0%, 8.0% 증가해 컨센서스에 부합할 것”이라며 “플랫폼 서비스 매출은 525억원으로 전분기 높은 기저에도 성장이 지속될 전망”이라고 분석했습니다.그러면서 “사용자 활동성이 높아지고 BJ 사용자 간 유대감이 형성되면서 1인당 평균결제금액(ARPPU), 유료결제비율(Paying ratio) 모두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그는 “몇 년간 플랫폼 서비스 후원 시스템 성장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던 투자자들이 존재했지만 이제는 우려를 접을 때가 됐다”며 후원 문화가 보편화되면서 회사 결제율도 지속 증가하는 추세”라고 진단했습니다.그는 “AMM 도입과 함께 광고주 수 증가와 직접판매 비율 증가가 확인되고 있어 매 분기 광고 성장이 전망되지만 하반기에는 본격적으로 실시간 방송 내 중간광고가 도입되면서 광고 성장세가 가팔라질 전망”이라고 전했습니다.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아프리카TV 주가 주식에 대해 플랫폼 서비스, 광고 등 주요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예상한다며 투자의견 매수(buy), 목표주가 130,000원을 제시했습니다.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플랫폼 및 광고 등 주요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세가 예상돼 주식가격 상승이 심했지만 실적 상승세가 더 가팔라 하반기 광고고 성장이 시작되면 밸류에이션 리레이팅도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이어 “이번 2021년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분기 대비 6.0%, 8.0% 증가해 컨센서스에 부합할 것”이라며 “플랫폼 서비스 매출은 525억원으로 전분기 높은 기저에도 성장이 지속될 전망”이라고 분석했습니다.그러면서 “사용자 활동성이 높아지고 BJ 사용자 간 유대감이 형성되면서 1인당 평균결제금액(ARPPU), 유료결제비율(Paying ratio) 모두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고 덧붙였다.그는 “몇 년간 플랫폼 서비스 후원 시스템 성장에 대해 의구심을 가졌던 투자자들이 존재했지만 이제는 우려를 접을 때가 됐다”며 후원 문화가 보편화되면서 회사 결제율도 지속 증가하는 추세”라고 진단했습니다.그는 “AMM 도입과 함께 광고주 수 증가와 직접판매 비율 증가가 확인되고 있어 매 분기 광고 성장이 전망되지만 하반기에는 본격적으로 실시간 방송 내 중간광고가 도입되면서 광고 성장세가 가팔라질 전망”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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