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은 캘리포니아 D MV에서 추가 조사 예정 Tesla의 완전 자율주행 규정

캘리포니아 자동차국은 D MV 자율주행 차량 규정에 따라 실시 가능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Tesla의 완전 자율주행 베타 프로그램 규제 프로세스를 조사하고 있습니다.이 규칙은 Waymo, Cruise, Zoox 등 자율주행차 개발을 하는 다른 자동차 메이커에 적용됩니다.

Los Angeles Times의 보고서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DMV는 Tesla의 완전 자율주행 베타 프로그램이 공공 도로에서 제품을 테스트하는 회사의 그룹에 포함되어야 하는지 검토하고 있습니다.Tesla는 이전 기능이 사람 운전자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룹화에서 제외되었습니다.Tesla는 자동차가 완전히 자율적이지 않으며, 인간은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월 5일 캘리포니아 DMV는 Tesla의 자율 차량 테스트 규정 프로그램에 자동차 회사를 포함시킬 가능성을 ‘재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Tesla는 모든 시스템 장애 및 사고를 캘리포니아 DMV에 보고해야 하며 이는 프로그램의 다른 회사에서 이미 수행되어야 합니다.잠재적인 포함은 NHTSA의 조사를 포함해 Tesla가 규정에 포함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DMV는 Lena Gonzalez 상원의원에게 보낸 서한에서 “최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해당 기술의 위험한 사용을 보여주는 비디오, 미국 고속도로 교통안전국의 공개 조사 및 이 분야 다른 전문가들의 의견이 재평가를 촉발시켰다”고 주장했습니다.

베타 프로그램은 제한되어 있으며, 안전점수 98점 이상을 받은 운전자만 독점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Tesla가 출시와 관련하여 여전히 매우 신중하기 때문에 이 높은 점수를 받은 일부 사용자들은 베타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FSD 베타 프로그램의 일부 기능에 대한 우려 때문에 Tesla는 즉시 업데이트를 제공하였습니다.예를 들어 10월 10.3F SD 릴리즈는 실제 위협이 없을 때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부정확한 전방 충돌 지원 경고를 제공했습니다.Tesla는 24시간 이내에 버그 수정을 위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Tesla는 안전 통계를 보고했지만 2021년 2분기 이후에는 보고하지 않았습니다.해당 기간의 통계에는 Autosteer와 능동 안전 기능이 포함된 Autopilot 기술로 주행된 441만 마일당 1건의 충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Autopilot을 사용하지 않은 드라이버는 120만 마일 주행마다 한 번씩 충돌을 기록했습니다. NHTSA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484000마일 주행 시마다 1건의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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