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벨로스터 N, 사고 수리 후 검사 겸 얼라인먼트 겸 입고되었습니다.

현대 벨로스터 N차가 입고되었습니다.

사고 수리를 완료하고 얼라인먼트 점검을 위해 나인투원으로 오셨습니다.차량을 리프트에 싣는데 앞바퀴 캠버가 (+)값으로 보이므로 확인합니다.

제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일회용 너트입니다.공업사에서 얼마나 세게 조였는지 잘 풀리지 않아요.

이 차량의 너클 상단 체결 볼트가 오른쪽 볼트였습니다.왼쪽 볼트가 이 차량에 맞는 두께의 볼트입니다.차를 가진 상태에서 맞지 않는 볼트로 너클과 쇼바를 조립해서 캠버 요금이 된 것입니다.맞는 볼트로 교체해서 잘 조립해 놓겠습니다.

뒷바퀴에서 뭔가 풀린 것 같은 소리가 난대요.뒷바퀴는 로어 암, 어시스트 암, 너클, 쇼바 등이 교체되어 있습니다.

확인 결과 스태빌라이저 링크가 조여 있지 않았습니다.별거 아니어서 다행이에요.

휠타이어도 밸런스를 재점검하고 공기압 점검까지 합니다.먼저 모든 것을 점검한다는 생각으로 볼트 너트를 하나하나 조입니다.그리고 얼라인먼트 점검을 합니다.

주행거리 남겨놓겠습니다. 66,071km

정상적인 건 앞바퀴 캠버 값뿐이네요. 조수석 쪽 앞바퀴 캐스터도 좀 밀리고.보험수리가 아니라 차주분이 계셔서 최대한 해보겠습니다.

뒷바퀴의 캠버 값부터 조정해 둡니다.캠버 값은 규정치보다는 휠이 돌출된 것을 보면서 맞춰보겠습니다.

조수석 캐스터비를 최대한 앞으로 밀어봤습니다.멤버 볼트도 얼마나 세게 맸는지…와~~ see~~ WA~~ 소리만 나요.

사고 차량이기 때문에 조향각 센서의 영점 설정도 해 줍니다.그리고 차에서 내릴 때 핸들을 돌릴 때마다 딱! 소리가 납니다.만약을 위해 차를 리프트에 되돌려 재조립된 것으로 보이는 너트를 모두 재확인해 보겠습니다.너도 소리 나는데… 위치가 거의 웜기어 쪽으로 보여요.차주님께 말씀드렸더니 다시 공업사에 입고하기로 했습니다.일주일 만에 수리하기로 한 차를 한 달 만에 받았습니다.그런데 제대로 수리도 못하고 차 주인이 직접 가서 차를 가지고 와서 얼라인먼트 점검하러 오신 겁니다.얼라인먼트 점검 중에 이것저것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해 얼라인먼트 점검 중에 공업사와 통화하신 것 같습니다.이따가 오시면 무료점검을 한다고 하니까 그건 아니라고 하네요. ^^~

저희 양주휠나인투원타이어에서는 고객님께 최상의 제품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블로그를 보면서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항상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경기북부 의정부 양주 동두천 연천 포천 철원

휠타이어 브레이크 서스펜션(일체형, 다운스프링) 국산차 수입차 얼라인먼트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문의전화 : 031-837-0909

경기도 양주시 녹양로 213

#양주 현대벨로스터N얼라인먼트잘보는곳 #의정부 현대벨로스터N얼라인먼트잘보는곳 #포천 현대벨로스터N얼라인먼트잘보는곳 #현대벨로스터N휠타이어교환 #현대벨로스터N휠타이어교환 #현대벨로스터N얼라인먼트 #현대벨로스터N얼라인먼트 #양주얼라인먼트 #의정부얼라인먼트 #포천 현대벨로스터N얼라인먼트 #팔로스터N얼라인먼트 #팔로스터N얼라인먼트

error: Content is protected !!